본문영역

#공연

플래닛쉐이커스 내한 찬양집회

  • #사랑의교회
  • #플래닛쉐이커스
  • #PLANETSHAKERS
  • #쉐키나
Information
  • 문의
    02-3495-1460
  • 장소
    사랑의교회 본당
  • 주최
    사랑의교회
  • 날짜
    2018-08-17~2018-08-17

2018 플래닛쉐이커스 라이브 인 서울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

“호주 시드니에 힐송(Hillsong)이 있다면, 멜버른에는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가 있다. 힐송의 음반은 미국 인테그리티 뮤직(Integrity Music)을 통해 전세계로 널리 퍼지게 되었고,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의 음반은 미국 워드 레코드사(Word Records)를 통해 널리 퍼지게 되었다.”

1997년 호주 멜버른에서 플래닛쉐이커스 교회를 통해 시작된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는 전 세계, 모든 세대가 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열성을 다하고 있는 호주 출신의 크리스찬 워십 밴드이다.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는 분명히 다른 워십 밴드와는 차별화된 그 무언가가 있다.

이들이 지향하는 화려한 영상 플레이와 강렬한 무대 디자인 그리고 조명의 컬러 등은 하이테크 워십(high-tech worship)의 모델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예배의 현장감을 가감없이 보여주는 탁월한 영성과 도전적인 예배 메시지를 소유하고 있다.

그리고 빠른 비트의 리듬 라인과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로 구성된  일렉트로니컬한 사운드, 지속적인 기타와 건반의 리프 사운드는 예배 회중들을 설레이게 하는데 국한되지 않고 그 음악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그리스도로 인한 사랑의 고백으로 승화시켜 주고 있다.

이런 시도는 미디어를 통한 예배의 영성이 극대화 되어 회중의 삶 속에 녹아져 결국 회중 개개인이 세상으로 보냄 받은 그리스도의 교회임을 고백하게 만든다.

나아가 특유의 도전적인 가사는 마치 반전이 있는 가사처럼 어둡고 초라하거나 비극적인 현실 앞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역사를 선포하는 예배의 역동성이 내재되어 있다.

즉 무조건 기뻐 뛰는 예배가 아니라 회중 자신이 예배 안에서 승화 되면서 예배의 공동체성과 예배의 선교적인 목적에 대해 다시 한번 묵상하게 만든다.

이들의 끊임없이 추구하는 이런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워십 음악과 예배의 메시지는 예배를 통해 예배자들을 깨우고 일으켜 온 열방이 함께 주님을 경배하게 하며, 예배 안에서 미디이어와 메시지가 하나가 될 때 얼마나 큰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는지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예배를 향한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의 다양한 시도는 궁극적으로 예배의 기본정신과 예배를 통해 각 지역에 교회(local church)를 세우는 선교적 예배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 티켓구매링크 : https://goo.gl/1sdbjh 

 

찬양 영상

 

집회 소개


 


그린티켓(Green Ticket)

 작년 Bethel Worship에 이어 올해에도 자유가격제인 Green Ticket 캠페인을 펼칩니다.
* Green Ticket 캠페인은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Create in me a clean heart)의 작곡자인 키스 그린(Keith Gordon Greenn의 기독교적인 정신을 살리기 위해 1979년에 시작한 ‘자유가격제’를 기념하는 캠페인입니다.
* 키스 그린(Keith Gordon Green, 1953-1982)의 자유가격제
: 키스 그린은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복음전파를 위한 공연에서 무료공연(Free Concert)을 시도하며  누구든지 그의 음악과 그 음악에 깃든 복음을 들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음반을 발매하며 더 많은 사람과 음반에 담긴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돈이 없어 음반을 구입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했고, 그 결과 돈이 적은 사람은 있는 분량 만큼만 내거나 아예 공짜로 가져가게 하고 돈이 넉넉한 사람은 돈을 더 많이 낼 수 있는 ‘자유가격제’를 실시하였습니다.

2018년에도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와 함께 진행되는 “SaRang Night of Worship” 가운데 ‘자유가격제’를 실시 합니다.     ※ 티켓구매링크 : https://goo.gl/1sdbjh

 


 

 

 

 


TOP